브랜드 경쟁력 1
소자본, 초보 창업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
PIZZAWA CHICKEN은
소형평수 출점 전략으로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합니다.
체계적인 본사 메뉴얼과 레시피로 누구나 쉽게 조리가
가능하도록 하였으며, 빠르게 매장에 적응 할 수 있도록
본사 교육 및 매장지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브랜드 경쟁력 2
유행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아이템
모두가 좋아하는 메뉴 피자, 치킨을 아이템으로
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
또한, 다양한 사이드메뉴는 추가 매출을 위한 아이템입니다.
브랜드 경쟁력 3
40년 전통의 본사 경쟁력과
본사의 외식 전문 노하우
PIZZAWA CHICKEN을 운영하는 ㈜바이올푸드글로벌은
40년 전통의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다양한 외식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
가맹점주들의 매장 운영을 체계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PIZZAWA CHICKEN 인테리어